비트코인 / / 2022. 10. 11. 21:21

마동섭 어플 소개및 앞으로의 전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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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동섭 전망

마동섭 전망

재계에 따르면 현재 우크라이나 내 삼성전자의 한국인 직원들은 이미 피란을 한 상황이고 우크라이나 현지 직원들의 피해도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키이우에서 최소 8명이 사망하고 24명이 부상을 입으며 여러 장소에서 폭발이 발생하고 있어서 많은 이들을 불안에 떨게 하고 있는데 가상화폐 시장도 이와 같은 소식에 큰 하락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도 이제 벌써 1년이 다되어가는데 많은 이들의 희생이 이어지고 있는 이 전쟁이 언제 끝날지 참 씁쓸한 지금입니다.

마케팅 수신동의 및 철회 계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동섭

오늘은 독특한 네이밍에 한 번 눈길이 가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에 또 한 번 눈길이 가는 플랫폼인 마동섭(Madong X)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보면 영화에서 든든한 역할을 많이 맡는 영화배우 마동석이 떠오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마동섭(MDX) 역시 그의 든든함처럼 모든 이용자의 마케팅 수신동의 및 철회 계약을 블록체인 컨트랙트에 기록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인데 마동섭 브랜드의 정확한 뜻은 마케팅 동의, 마이 데이터 동의를 뜻하는 마동과 구독의 Subscription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최근 한국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불법 수집하고 활용한 구글과 메타(구 페이스북)도 큰 이슈가 되었으며 구글과 메타는 온라인 이용자들의 행태 정보를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맞춤형 광고에 활용할 목적으로 이러한 불법을 저지른 겁니다. IT분야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업무 환경이 가속화되면서 이러한 광고 효과가 급상승하면서 이러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며 국무총리 소송 중앙행정기관인 개인정보 보호 위원회는 구글과 메타에게 개인정보 보호법 관련 역대 최대 과징금을 처분하였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정보는 빠져나가고 있으며 마케팅 수신 재동의를 적법한 절차로 처리하는 곳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웹사이트에 가입 시 마케팅 동의 여부를 매번 확인하는 것도 쉽지는 않은 일이고 눈에 띄지 않게 작은 글씨로 표기해서 동의를 하게 하여 불법 광고 연락이 오거나 원치 않는 OTT에 가입하여 요금을 내기도 하는 등 불편함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도 회원의 동의를 얻기 위한 비용이 증가하고 수백만 회원을 관리할 내부의 인력과 자원이 부족하며, 데이터 동의 프로모션 3만 원 이상 지급 금지 등의 규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탄생된 마동 섭은 마케팅 수신동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독 관리 플랫폼과 마이 데이터 동의나 마케팅 동의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입니다. 마동섭(Madong X) 서비스는 우리가 일일이 관리하기 힘든 마케팅 수신동의를 관리해주며 무료 및 할인 서비스들을 받을 수도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한 곳에서 사용하기 쉽고 편하게 관리와 연장을 할 수 있는 마동섭

마동섭 어플을 통해 사용자들은 한 곳에서 쉽고 편하게 관리와 연장, 철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들이 원하는 마케팅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수신 동의를 하게 되면 프로모션에 따라서 보상도 주어지게 됩니다. 마동섭 어플에서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등 보상을 지급할 때 쓰이는 토큰이 바로 MDX코인인데 MDX코인은 Klay 등의 다른 토큰들과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총공급량은 2,000,000,000 MDX이며, 코인 관리의 안전함과 보안성을 위해 MDX 지갑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마동섭(Madong X)은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고객을 유지하고 관리하고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업무를 대행하여 고객의 참여율을 높이고자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마케팅 수신동의 전환 및 재동 의율의 향상과 구독형 리워드 제공으로 마케팅 수신동의 상태 유지를 유도, 고객 동의 유도를 위한 리워드 비용 20% 이상 감소 등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파트너사를 살펴볼 텐데 SK와 카카오, 그라운드 X 등 탄탄한 기업들이 함께 마동섭 프로젝트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BM기술 특허 출원 신청이 완료된 독보적인 기술과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서 지금처럼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을 때 더욱 주목해봐야 할 프로젝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서비스 플랫폼인 마동섭(Madong X)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일괄적으로 조회나 관리가 가능한 플랫폼은 없었으며, 기존의 업체들보다 고가의 OTT 무료 구독권이나 통신사 요금 할인 등의 리워드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기가 한결 쉬울 것 같은데 곧 SKT 마케팅 클라우드 마케팅 동의 서비스 오픈과 BC카드 페이북 클라우드 제휴 등이 예정되어 있는 마동섭 플랫폼의 행보를 주목해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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